축구 스타 티에리 앙리가 바로 클레르퐁텐 출신이다.
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블랙핑크가 대표적이다.정제원 스포츠디렉터 ‘레 블뢰(Les Bleus) 는 역시 멋졌다.
음바페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골든부트(득점왕)를 차지했다.현역 선수뿐만 아니라 역대 프랑스 축구대표팀에도 흑인 선수가 한두 명이 아니다.카타르 월드컵 26명의 대표팀 엔트리 중 프랑스 단일 국적자는 8명뿐이다.
유소년 양성 기관이자 대표팀 훈련 장소인 클레르퐁텐이다.아시아인의 혼혈이란 뜻이다.
K팝 그룹 중엔 순혈주의를 버리고 외국인 멤버를 받아들인 팀이 한두곳이 아니다.
어설픈 백인들만 흑인을 차별한다.-대비태세가 어쩌다 이 지경인가.
연합뉴스12월 28일 합동참모본부가 국회 국방위원회에 보고한 북한 무인기의 항적.아주대 국방디지털융합학과 대우교수를 거쳤다.
공군사관학교를 졸업(28기 임관)한 뒤 수송기(L-2) 조종사로 활약하다 국방대 교수를 끝으로 대령으로 예편했고.이번엔 사진 촬영용으로 운용했지만.
Link
Sprocket
챗GPT 토대 만든 ‘딥러닝 대부’… 노벨상 받고도 “AI 위협 우려” [금통위 인터뷰] CA "한은 현금리 유지…3·4분기 인하" 美 천연가스 가격, 체서피크 생산 감축 예고에 13%↑ "美 주가 상승률로 보면 시장은 트럼프 당선 선호" "MZ는 노인 무임승차 반대?…적자의 본질에 집중해야" 상하이증시 0.97% 상승 마감…선전 1.03%↑ 가을날 강아지와 할머니의 밀당 핀블록스, 3ac 파산 우려에 사용자 출금 한도 제한 황재균과 결혼 1년여만에 이혼…지연, 팬들 앞 '눈물 범벅' 포착 배당주 사기 좋은 시점…전문가 '수익률 너무 높지않은 주식으로'